[연습] Cocos2d-x 타일맵을 이용한 캐릭터 이동



1. 캐릭터를 생성하며 건물과 충돌되지 않는 랜덤 좌표를 생성


2. 캐릭터의 목표좌표를 건물과 충돌되지 않도록 랜덤으로 생성


3. A*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이동경로 생성


4. CCMoveTo 액션을 CCSequence 를 이용해 거리별 이동 속도를 계산하여 이동시키며 

     한칸 이동시 마다 이동방향을 연산하여 애니메이션 스프라이트를 변경하고, 해당 좌표의 zOrder 도 연산하여 변경함


5. 이동중 터치이벤트를 받았을때 터치 애니메이션을 1회 실행하고 다시 이동을 재생함


6. 이동 후 주변이 막혀있을때 넓이우선탐색하여 이동가능한 가장 가까운 위치를 찾아 빠져나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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